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신용카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2020. 6. 4. 10:1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신용카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신용카드는 어떤 물건을 살 때 유용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당신은 그것을 즉시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새로운 카드를 신청하고 지출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은 산더미 같은 빚을 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야 할 것이다.


계속 읽거나 신용카드에 대한 유용한 팁을 읽어라.




상점 신용카드를 열기 전에, 당신의 과거 지출을 조사하고, 그것이 그 상점에서 카드를 보증할 만큼 충분히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카드를 열려고 할 때마다 이 동작이 기록된다.


매장에서 문의가 너무 많으면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지 않는다.


빚을 지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는 이해할 수 있지만, 특권을 남용하고 결국 감당할 수 없는 지불로 끝나는 사람들이 많다.


가장 좋은 전략은 매달 잔금을 통째로 갚는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신용을 이용하고, 낮은 잔고를 유지하고, 동시에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의 상황에서의 옵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신용카드 회사와 이것을 반드시 전달하라.


종종, 그 카드 회사는 당신이 새로운 조건에 따라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새로운 계약을 설정하기 위해 당신과 협력할 수도 있다.


그들은 주요 신용 점수 기관에 늦게 지불한 금액을 보고할 가능성이 적을 수 있다.




신용카드에 가입하기 전에 모든 약관을 읽고 숙지하십시오.


수수료, 지불 일정, 이자율, 기타 세부 사항들은 당신이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쁠 수 있다.


세부 인쇄물을 포함하여 정책에 포함된 모든 내용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해당 내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십시오.




신용카드 옵션을 설정할 때 낯선 사람이 쉽게 알아낼 수 있는 비밀번호나 핀코드를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름이나 생일과 같은 흔한 정보는 추측하기 쉬우므로 피해야 한다.




신용이 손상되었다면, 신용카드가 담보되어 있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카드들은 잔액이 담보로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자기 돈을 빌려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이자를 지불하는 것이다.


이것은 이상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일부 개인들이 그들의 신용 점수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안 카드를 받을 때 평판이 좋은 회사에 충실하십시오.


이 회사들은 앞으로 당신에게 무담보 카드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점수를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선불 카드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선불카드는 실제로 신용카드가 아니라 직불카드로 사용되며 신용카드국에 보고되지 않는다.


실제로 이 카드들은 추가 비용과 수수료가 많은 고금리 당좌예금 계좌에 불과하다.


보증금을 내려서 신용국에 신고하고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담보카드를 발급받으세요.




매달 신용카드에 지출하는 지출 내역을 주의 깊게 기록하십시오.


부수적 구매와 충동 구매는 빨리 합산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정확한 기록을 보관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신용장이 도착해서 그것을 지불할 수 없을 때 심한 충격을 받을 수 있다.




양말 서랍에 사용하지 않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닫아야 한다.


이것들을 열어두는 것은 당신이 신분 도용의 희생자가 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계좌가 필요하거나 사용되지 않아도 연회비가 청구될 수도 있다.




총 신용카드 지출액을 보관하고 눈에 잘 띄는 곳에 게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얼마를 빚지고 무엇을 위해 돈을 쓰고 있는지 새삼 깨닫게 될 것이다.


우리 자신의 행동을 무시하고 신용카드 지출이 걷잡을 수 없을 때까지 확대되도록 방치하는 것은 너무 쉽다.




카드에 보상이 있는 경우 정책을 숙지하십시오.


이러한 보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정책을 철저히 읽어보십시오.


일부 보상에는 수수료와 정전 날짜가 있어 보상을 사실상 무용지물로 만들 수 있다.


신용카드 제공자들은 종종 제한을 찾고 이해하기 어렵게 만든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이러한 보상이 실제로 사용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지원서를 받기 위한 책략일 뿐이다.




신용카드가 제대로 사용된다면 유용할 것이다.


기사에 제시된 몇 가지 기본적인 신용 규칙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신용카드를 구매에 사용할 수 있어야 하고, 빚을 지지 않고도 우수한 신용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