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필요한 보험에 가입하기 위한 유용한 팁!

2020. 6. 4. 10:09카테고리 없음


꼭 필요한 보험에 가입하기 위한 유용한 팁!



다양한 종류의 보험이 있다.


의료, 치과, 생활, 비전, 주택 소유자와 자동차 등이 있다.


여기서의 통찰력을 통해 즉각적인 요구를 충족하는 유형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지연될 수 있는 유형을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모든 보험 요구를 처리할 수 있는 한 보험 회사를 찾도록 노력하라.


같은 보험사에 모든 보험 상품을 가지고 다니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같은 회사에 두 가지 정책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하여 비용 중 하나를 조달하는 경우가 있다!



크고 작은 사업을 운영하는 동안 모든 보험 선택권이 보장되어야 한다.


현재의 보험이 당신을 완전히 보호해 주지 않는다면, 추가 보험을 고려해야 한다.




보험회사에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제공하는 묶음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할인된 고정 요금으로 보험에 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정책 제공자들은 또한 당신의 집에 대한 보험을 번들 정책에 추가할 것이다.


필요한 보험만 가입하고, 필요한 만큼만 보험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보험 청구를 하는 순간부터 청구와 관련된 모든 것을 문서화한다.


당신과 당신의 보험대리점 사이의 모든 전화를 기록하시오.


이것은 당신의 주장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당신이 여전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시간을 내어 회사에 보낸 편지와 함께 전화나 라이브 대화를 추적하여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경미한 사안은 취재가 되더라도 청구를 하지 마라.


보험료가 아마 당신의 작은 수리 비용보다 더 많이 오를 것이다.


보험사의 대다수는 또한 보험금을 청구하지 않고 가는 연수를 기준으로 보험료를 깎아 주는 인센티브 상을 제공한다.


필요한 경우 포괄적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다는 편안함이 여전히 남아 있을 것이다.




보험 회사를 조사하고 온라인에서 견적을 받아 보험 보상 범위를 비교하고 최상의 요금을 찾는다.


건강보험 회사를 비교할 때 처방약 보장, 공제액, 보험료 및 공동 지급액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온라인 견적은 보장된 가격이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건강검진을 받을지도 모른다.




보험 증서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실수와 보고되지 않은 가족 변경사항을 찾아보고 할인 혜택이 실제로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비용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정책을 검토하여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보험에 대한 좋은 거래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조사를 하고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 보험사와 보험사의 보험에 대한 조사를 통해 최상의 보험 플랜을 찾을 수 있다.


보험 가입의 각 구성요소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리고 보험 가입자의 보험 가입과 가격을 논의할 때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특히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경우, 당신의 보험증서에서 견인 보험혜택을 언제라도 떨어뜨릴 수 있다.


견인 비용은 평균 100달러 정도지만, 보험료가 꽤 빨리 더해진다.


만약 당신이 충돌하고 있다면, 당신의 정책 내의 대체 조항들은 당신에게 견인 범위를 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따라서 그것을 별도로 지불하는 것은 아마도 현명하지 못한 일일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다양한 종류의 보험에 대해 모든 것을 알게 되었다.


아무리 헷갈려도 보험계에만 충실하라.


예측할 수 없고 변덕스러운 불행의 영향으로부터 재정적으로든 아니든 자신을 보호할 다른 방법은 없다.